본문 바로가기

MS정보통

LG전자 울트라PC '15U560-GR30K' 노트북 구매했어요^^

 

 

LG전자 울트라PC

15U560-GR30K

 

 

제 인생 첫 노트북을 구매했어요.

 

ㅋㅋㅋ

 

 

두근두근~

 

포장박스를 개봉하려고 해요!

 

 

 

 

노트북의 성능을

결정 짓는 것은 CPU!

 

인텔 CPU로 더 빠르게!

 

박스 색상이 좀 누렇네요.

 

^-^;;

 

 

 

 

안전한 개봉방법과

제품 보증서 보관 안내 문구가 있어요.

 

구입일자가 기재된

제품 보증서를 꼭 보관하세요^^

 

 

 

 

 

 

제품의 바코드 라벨이 붙어 있어요.

 

정품 인증 샷^^

 

모델명 및 파트넘버, 시리얼넘버,

제조자, 제조국가, 제조일자 등이 적혀 있네요.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보호용 스티로폼과

조그만 상자에 아답터가 들어 있고요.

 

검정색 노트북 가방도 있어요.

 

가방은 때에 따라서

없을 수 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마침 프로모션 기간이라서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ㅋㅋㅋ

 

 

 

 

직류전원장치!!

 

파트넘버 알려드릴께요.

 

EAY63128601

 

정격출력은

19V / 2.1A

 

제조사는 

Shenzhen Honor Electronic Co., Ltd.

 

역시 Made in China

 

중국 선전에 있는 회사네요^^

 

 

 

 

비닐백에 들어 있어요.

 

왼쪽 상단에 LG로고가 보이네요^^

 

 

 

 

뒷면에는 경고 문구가 나오네요.

 

"어린이가 질식사 할 위험이 있으니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깔끔한 화이트입니다.

 

요즘은 거의 다

화이트를 쓰는 듯 해요^^

 

 

 

 

 

일곱군데 나사가 박혀 있어요.

 

배터리는 내장형!!

 

ㅋㅋㅋ

 

 

 

 

헤드폰 출력 포트

USB 2.0 (2EA)

PC카드슬롯이 보이네요.

 

 

 

 

 

USB 3.0 (1EA)

HDMI

RJ45 (LAN)

DC-in

 

 

 

 

 

 

logitech 무선 마우스

건전지 1개 들어갑니다.

 

on/off 기능도 있네요.

 

 

 

 

심플하니 맘에 드네요.

 

서비스로 받아서 그런지

더 좋은 것 같아요 ㅎ

 

 

 

 

키스킨은 안들어있네요.

 

ㅋㅋㅋ

 

근데 키스킨 쓰는게

별로 안좋다 하더라고요.

 

먼지 쌓이거나 깨끗하게

쓰게 돼서 좋기는 한데

노트북의 열이 빠져나갈 구멍을

막게 된다고 하네요.

 

발열을 주의해야겠지요?

 

^0^

 

 

상세 스펙에 대해 정리해볼께요.

 

 

 

 

운영체제

OS : Window 10 Home(64비트)

 

디스플레이

LCD 크기 : 39.6cm

LCD 해상도 : Full HD(1920*1080)

패널형태 : IPS LED 디스플레이

웹캠 : HD 웹캠

 

프로세서

CPU : 6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6100U

CPU 클럭 : 2.3GHz

인텔 스마트 캐시 : 3MB Cache

 

메인메모리

메모리용량 : 4GB

메모리 종류 : DDR3L 1600(4GB*1)

 

멀티미디어

그래픽 : 인텔 HD Graphics 520

오디오&사운드 : HD Audio, Harman Kardon Speaker

 

저장장치

SSD : 128GB(M.2)

ODD : 외장형 ODD 별매(내장형 ODD 없음)

 

입력장치

키보드 : Full Size 100 Key(숫자 전용키)

터치패드 : Click Pad w / Scroll & Gesture Function

 

파워

AC : 65W

배터리 : 평판형 리튬폴리머

 

크기/무게

크기 : 374*252mm

두께 : 19.9mm

무게 : 약 1.89kg

 

네트워크

무선 : 802.11 ac(2*2) 최대 867Mbps(agn호환)

Bluetooth : OK

LAN : Gigabit

 

기타

Port : 헤드폰 출력(콤보), 내장 마이크, USB 3.0(*1),

USB 2.0(*2), HDMI, RJ45, DC-in

PC카드슬롯 : 4-in-1 (SD, SDHC, SDXC, MMC)

 

제공 S/W

LG 컨트롤센터

LG 업데이트 센터

LG Security Center

LG 상담센터

LG On Screen Display 3

LG Launcher

LG 페이스 인 2

LG 리더모드

LG 홈드라이브 (TV기능제외)

Microsoft Office Trial (30일 체험)

구름다리(폰트) 인스톨러

McAfee Internet Security (1년 사용)

사용자 설명서 (이지 가이드)

 

색상은 퓨어 화이트^^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