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정보통

초저가 코비라디오 'CXR210 효도라디오' 개봉합니다.

 

아버지 선물로

작은 휴대용 라디오를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코비라디오!

 

CXR210

 

 

 

 

 

  • MP3 재생 FM 스피커 라디오

  • 마이크로 SD카드 사용 음악 재생

  • USB 사용 음악 재생

  • 800mAh 대용량 충전 건전지

  • 간편한 USB 충전 기능

 

 

 

 

 

 

 

 

COBY ELECTRONICS CORP.,U.S.A

www.cobykorea.com

 

미국 회사이네요.

 

미제?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상단에 USB 충전 케이블이 보이네요.

 

케이블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지만

아답터는 별도 구매입니다!

 

 

 

USB 충전 케이블과

Li-ion 3.7V 800mAh 배터리가 들어 있어요.

 

 

장시간 충전시 건전지가

손상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5시간을 초과하여 충전하지 마십시오.

제품의 분해, 단락, 가열하지 마십시오.

 

누액, 파열의 우려가 있으므로

극성에 맞게 바르게 넣으십시오.

 

 

주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TEMPLER

 

TRAVEL CHARGER USB 2PORT

 

여행용 충전기입니다.

 

USB 포트가 2개라서 좋아요^^

 

***별도구매입니다.

 

 

 

 

정격입력 : AC 220V ~. 60Hz, 0.2A

정격출력 : DC 5V, 2.1A

무게 : 40g

 

전력은 10.5W 되겠네요.

 

ㅎㅎㅎ

 

(주)지스타코리아에서

중국 업체로부터 수입하고 있네요.

 

 

 

드디오 본체를 보여드립니다.

 

색상은 블래과 화이트가 있어요.

 

전 화이트로 결정!!

 

 

심플한 디자인의

휴대성이 좋은 라디오입니다.

 

Micro SD 메모리 카드 슬롯도 있어요.

음악파일을 저장해서 들을 수 있어요.

 

 

앗 당연히

USB 슬롯도 있습니다.

 

ㅋㅋㅋ

 

 

 

본체의 뒷면입니다.

 

배터리 커버가 보이네요.

 

이 부분을 열어서

배터리를 끼우시면 돼요.

 

안테나도 길게 뽑아서

세워서 들으시면 라디오 수신율이 좋습니다. 

 

 

 

5시간 이상 절대 충전하지 마세요.

(조금 무섭네요. 과열? 폭발?)

 

충전 시 전원버튼을 OFF로 고정하세요

(ON으로 충전하면 과열될 것 같아요)

 

건전지 저용량 시 MP3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수시로 조금씩 충전하시는 게 좋을 듯 해요)

 

30도 이상 고온에서 절대 보관하지 마세요.

(이 역시 과열과 관련 있네요. 서늘한 곳에 보관!!)

 

건전지 수명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사용하면 수명이 다 돼나봐요)

(여유분으로 배터리 한 개 더 구매해 놓는 게 좋을 듯 해요)

 

 

아버지가 잘 쓰고 계신 듯 해요.

 

가성비도 괜찮은 듯!!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