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정보통

이사스토리에서 포장이사!! 사다리차 포함!! 비용은?

 

지난 12월 9일에

기다리고 기다렸던

이사를 했어요.

 

포장이사!!

 

요즘은 다들

포장이사를 하시더라고요.

 

 

 

 

 

사다리차 전면 보닛에 적혀있는

 글자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천하무적

친사모

 

ㅋㅋㅋ

 

13층으로 사다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삿짐이 내려오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더라고요.

 

^-^

 

아파트가

옛날 복도식이라서

이사하기 좋더라고요.

 

 

 

 

 

저 위에서

이삿짐을 싣고 있어요.

 

전화번호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근데 사다리차는

보통 이사업체에서 세트로

알아보고 견적을 받기 때문에

최종 소비자인 우리들 입장에서는

전화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이사스토리 탑차입니다.

 

이게 아마도 2.5톤 차량일겁니다.

 

저희가 신혼 1년동안 잠깐 살게 되어서

혼수를 다 준비하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짐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이사하기 전이나

당일에도 계속 걱정을 했었는데

실력도 좋은 것 같고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셨던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